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공연 이야기 (루나 카니발, luna carnival)

안녕하세요? 오류리입니다.

저번주에 다녀온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에서 관람한 '루나 카니발' 사진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고 있을 때 오후 1시부터 무슨 공연을 있다는 안내를 자주 받았습니다.

'뭐, 퍼레이드 비슷한 거겠지?' 생각하며 지나가다가 잠깐 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공연이 시작되니 별로 보이지 않던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줄을 이용한 퍼포먼스 등 보여주는 공연의 수준이 무척이나 높았습니다.

그 장면들을 사진을 남겨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사용한 카메라는 후지필름 x100s입니다.

 

 

 

먼저, 루나카니발(luna carnival)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루나 카니발의 어원>

  • 루나(luna)는 단어 검색 결과 '달의 여신'이라는 뜻이었습니다. 그리고 로마 신화와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카니발(carnival)은 잘 알려진 단어로 '축제'라는 뜻입니다.
  • 두 단어를 합치면 '달의 여신 축제'. 그래서 달의 여신을 기리는 축제쯤으로 생각했는데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홈페이지에서는 '달빛축제'로 해석했네요.

 

<공연 일자 및 시각>

  • 공연 일자: 화요일 ~ 일요일 (월요일 공연없음)
  • 공연 시각: 오후 1시, 오후 6시

 

<공연 장소>

  • 원더 박스 안에 자이언트 트리 앞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홈페이지에 나온 루나 카니발 설명>

즐거움의 열매, 루나 프룻
달빛의 기운과 태양의 생명력을 머금은
즐거움의 열매, 루나 프룻
루나 프룻은 여러분의 즐거움을 먹으며
아름다운 빛과 화려한 무늬의 형태로 자라납니다.

달빛 축제의 클라이맥스, 수확
여러분의 즐거움이 가득 모여
루나 프룻이 무럭무럭 자라나 수확의 계절이 찾아옵니다.
열매를 맺고 떨어지는 루나 프룻의 에너지를 나누며
달빛 카니발을 즐겨보세요.

위의 설명을 보니 루나 카니발은 달빛으로 자라는 루나 프룻을 수확하는 모습, 루나 프룻의 수확의 기쁨을 표현하는 축제쯤으로 생각하면 될 듯싶습니다.

 

 

 

 

자, 지금부터 사진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루나 카니발의 장면을 감상해 보세요.

 

짧지만 멋진 공연 한 편을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길에서 쉽게 보는 공연일 줄 알았는데 공연하시는 배우분들의 실력과 준비된 소품, 조명 등이 어우러져서 멋진 공연이 탄생하였습니다.

특히, 줄을 활용한 공연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탄성이 나오게 하는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공연장을 따로 빌리고, 공연 내용과 시간을 늘려 정식적인 하나의 공연으로 만들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단 직접 보시면 훨씬 생동감 있게 감동이 전해질 것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에 가셔서 꼭 관람해 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도 타고 멋진 공연도 보고 일석이조가 아닐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멋진 공연 보여준 배우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끝까지 사진과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